검색어 검색
여름방학을 앞두고 전교생은 7월 25일(화) 문화체험을 다녀 왔습니다.
진주에 도착한 학생들은 먼저 진주문고에서 다양한 책들을 접하며, 각자 읽고싶은 책을 구입 하였고, 이후 키즈카페로 이동하여 다양한 놀이거리가 가득한 공간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