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검색
7월 4일(목) 2~4학년 학생들이 초계면 보건지소에서 찾아가는 환경 보호 문화 공연 매직 & 샌드 아트 관람을 실시하였다. "함께해요, 자연 보호!"라는 주제로 지구가 아파하는 모습과 빙하가 녹아 북극곰이 살 곳을 잃어가는 모습을 보고 학생들은 우리가 자연을 소중히 하고 지켜나가야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